마포공덕튼튼본정형외과의원 | 대표자 최성욱, 이동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25-13, 5층 | 사업자등록번호 858-94-00335

Copyright© 마포공덕튼튼본정형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92  (도화동 25-13)

Tel : 02-2197-1785

• White Facebook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Google+ Icon

Medical Equipment

​의료장비

H60

삼성메디슨의 상급 장비를 도입하여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사용하여 보고자하는 인체의 조직 단면을 모니터에 영상화시켜 진단하는 장비입니다. 관절 주위의 힘줄의 퇴행성 변화, 석회화 힘줄의 손상, 관절막의 이상변화, 종양 등을 진단합니다.

HS40

삼성메디슨의 최상급 장비를 도입하여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사용하여 보고자하는 인체의 조직 단면을 모니터에 영상화시켜 진단하는 장비입니다. 관절 주위의 힘줄의 퇴행성 변화, 석회화 힘줄의 손상, 관절막의 이상변화, 종양 등을 진단합니다.

RS80A

삼성메디슨의 프리미엄급 장비를 도입하여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사용하여 보고자하는 인체의 조직 단면을 모니터에 영상화시켜 진단하는 장비입니다. 관절 주위 힘줄의 퇴행성 변화, 석회화 힘줄의 손상, 관절막의 이상변화, 종양 등을 진단합니다.

​체외충격파 치료기

MultiUse60

통증을 느끼는 부위의 피부 위로 강력한 에너지를 가해

혈액순환을 극대화하여 손상된 힘줄, 인대의 조직 재생력을

높여줍니다.

석회화건염, 퇴행성관절염, 테니스엘보우 등 인대, 근육에 이상이 생겨 통증을 호소할 때 체외충격파가 효과적입니다.

​스톨즈 체외충격파 치료기

Storz

근골격계질환의 통증을 치유하는데 사용하는 혁신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충격파란 높은 에너지의 음파입니다. 충격파는 인체의 자가치유력을 높여주어 치료과정을 촉진시킵니다.

또한 신진대사를 강화시켜주고 혈액순환을 증가시켜줍니다.

그 결과, 손상된 조직은 점차적으로 재생되어 정상적인 조직으로 치유됩니다.

체외충격파치료는 물리치료나 약물치료 등 기존의 치료방법으로 잘 낫지 않는 만성질환에도 효과를 입증한 비수술적 치료입니다.

울프 체외충격파 치료기

Piezowave

체외에서 강력한 초음파를 이용하여 근골격계 통증을 치료하는최신 체외충격파기계입니다.

비 침습적 치료로 흉터가 남지않고부작용이 거의없습니다.

일상생활 중 언제라도 치료 가능하며  짧은치료 시간내의 높은 치료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치료기입니다.

순간의 충격파를 가하여 손상된 세포내에 잠재되어있는

성장인자를 유도해내고 손상이 있는 부위에 혈류를 증가

시켜 세포를 자극시켜 회복을 돕는 치료입니다.

또한 손상세포내에 증가되어 있는 통각신경세포내에

통증전달물질을 고갈시켜 진통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골밀도 검사장비(BMD)

DEXXUM

방사선을 이용해 특정 신체 부위에 골밀도를 측정하고

결과를 수치화하여 보고하는 검사장비입니다.

골밀도검사를 시행하여 골다공증 및 골연화증을 조기에 발견하여 예방하거나 골절의 치료경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골다공증 환자가 흔히 골절되는 요추, 대퇴골을 검사합니다.

컴퓨터특수영상장비

C-arm

척추 신경 치료, 관절 내 주사치료를 할 때 실시간으로 C-arm 영상으로 확인하면서 통증완화약물을 주사하는치료를 합니다.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는 동시에 시술을 진행하므로 정밀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디스크 질환, 척추관협착증, 관절염 등의 질환을 검사할 때 사용합니다.

Sling 치료기

Sling

사람이 외부나 내부로부터 받게되는 자극과 긴장을
견뎌낼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주고 줄에 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의지하여 수중운동과 같은 원리로 몸의 중력을 줄일 수 있고 인체의 고유수용감각에 영향을 끼쳐 약화된 근육과 관절의 안전성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자극을 주게되어 근력 및 지구력을 강화시키며 감각운동조절 능력을 회복시켜 만성통증 및 근골격계질환 재발을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근육진동치료기

SASO

의료기기를 사용하여 근육에 진동을 가해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수축되어 통증을 유발하는 근육을 이완하여 동통을 가라앉히고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면서 근육에 영양물질이 수월하게 공급되고,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근막동통증후군, 만성요통 등의 질환에 유용합니다.

​리앤더테이블

Leander Table​

약물이나 수술에 의존하지 않는 보존적 치료법으로
치료사가 직접 손으로 치료하는 척추관절재활치료를
통해 만성 척추통증을 치료하는 기기 입니다.
두통 및 불면정, 만성피로, 스포츠재활치료, 척추질환,
체형교정에 도움이 됩니다.